night view, in the evening, night-589829.jpg
미국,  여행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 만한 최고의 장소 10선”

이번 글에서는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욕은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을 찍을 명소가 가득해요. 뉴욕의 대표적인 놀이공원 관람차에서 스냅샷을 찍거나 루프탑 바에서 술을 한잔하면서 찍을 수도 있죠.

성채의 탑을 오르거나 인도의 영향을 받은 상징적 건물에 오를 수도 있어요. 육교 위에서 환하게 빛나는 거리의 야경을 바라보거나, 18세기까지 역사가 거슬러 올라가는 상징적인 보헤미안 골목에 들러 보세요. 센트럴 파크의 동상에서부터 철도교에 이르기까지, 뉴욕의 인스타그램 명소를 확인해 보세요.

뉴욕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으로는 코니 아일랜드 보드워크, 뉴욕 루프탑 바, 튜더 시티 육교, 스타이브센트 거리, 베슬, 전망 좋은 덤보의 워싱턴 거리, 워싱턴 스퀘어 공원, 더 하이 라인, 벨베데레 성, 베데스다 분수가 있습니다.


1. 코니 아일랜드 보드워크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코니 아일랜드 보드워크는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차, 롤러코스터, 스릴 라이드, 게임, 네이선스 핫도그, 복고풍 테마파크의 재미도 누릴 수 있어요. 코니 아일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특색 있는 놀이공원으로, 커플이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거나 가족이 연례 휴가를 보내기에 좋아요.

역사적 산책로에서 사진을 찍고, 놀이기구와 게임을 즐기고, 솜사탕과 핫도그를 사 먹고, 대회전 관람차도 타면서 시름을 잊고 신나는 하루를 보내 보세요. 코니 아일랜드 비치에서 대서양을 바라보며 잠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잊지 마세요.

– 주소 : Stillwell Ave, Brooklyn, NY 11214, USA

 


2. 뉴욕 루프탑 바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뉴욕 곳곳에 자리한 루프탑 바는 고급스러운 곳에서부터 캐주얼한 곳까지 다양한 맛있는 음식은 물론이고 멋진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어요. 뉴욕의 루프탑 바는 여행객이나 현지 주민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명소예요.

뉴욕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데다 저녁이 되어 조명이 켜진 번화한 거리를 내려다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루프탑 바는 대개 야외에 있어 계절에 따라 운영되지만 날씨만 화창하면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곳이에요. 안주류에서부터 고급스러운 요리, 수제 칵테일, 수제 맥주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좋아요.

– 주소 : New York, NY, USA

 


3. 튜더 시티 육교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튜더 시티 육교에서 찍은 뉴욕 거리의 멋진 풍경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자랑해 보세요. 특히, 모든 곳이 환하게 빛나는 밤이 아름다워요.

육교에 가려면 맨해튼 이스트 사이드의 튜더 시티 아파트 단지로 가보세요. 육교로 바로 연결되는 계단과 포토존이 있죠. 튜더 시티 육교는 뉴욕에서 사진작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촬영지예요. 이스트 42번가가 내려다보여서 뉴욕다운 전망을 보고 싶거나 셀카를 찍고 싶을 때 추천해요.

– 주소 : New York, NY, USA

 


4. 스타이브센트 거리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스타이브센트 거리는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거리 중 하나로, 다양한 사적지와 고전적인 브라운스톤을 사진에 담을 수 있어요. 이 거리는 이스트 빌리지에 있는데, 고전적인 포석과 벽돌이 깔린 인도, 오래된 벽돌 건물 등 보헤미안 지역의 특징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죠. 이곳은 사진으로 찍으면 멋질 뿐만 아니라 마치 과거를 산책하는 기분도 느껴져요.

18세기와 19세기에는 중요한 시장 도로로 이용되었고, 대부분 구조물이 오늘날에도 그대로 남아 있어요. 이 거리는 중요성이 매우 커서 뉴욕시에 도로 구획을 도입할 것을 주장한 1811년의 커미셔너 도시 설계에서도 스타이브센트 거리는 예외로 선언했을 정도예요.

– 주소 : New York, NY, USA

 


5. 베슬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베슬은 벌집 모양의 관광 명소로, 16개의 층과 80개의 층계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위로 올라가 셀카를 찍고 주변 도시의 풍경을 사진으로 남겨 보세요. ADA를 준수하기 위한 경사로와 승강기를 갖추고 있고, 정글짐과 인도의 계단식 우물을 모델로 했어요.

이 인기 있는 관광 명소는 뉴욕 도심의 허드슨 야드 지역에 허드슨 대로와 11번가 사이에 있죠. 허드슨 야드 광장에 세울 목적으로 설계, 건설되었고 28,000종의 식물과 225그루의 나무로 구성된 2만 제곱미터 규모의 공원이 내려다보여요.

– 주소 : 20 Hudson Yards, New York, NY 10001, USA

 


6. 전망 좋은 덤보의 워싱턴 거리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덤보 지역에서 만나는 워싱턴 거리와 워터 거리는 뉴욕에서 가장 사진 촬영지로 각광받는 명소예요. 독특한 자갈길과 고풍스러운 전망이 특징이죠. 붉은 벽돌 건물 앞에서 우뚝 솟은 맨해튼 다리와 강청색 프레임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어 보세요.

다리 버팀대 사이에 세운 프레임에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늠름한 모습도 볼 수 있죠.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엄청난 공감을 받을 건 확실해요. 덤보라는 지역 이름에는 ‘맨해튼 다리 육교 아래’라는 뜻이 숨어 있어요.

– 주소 : Water Street & Washington Street, Brooklyn, NY 11201, USA

 


7. 워싱턴 스퀘어 공원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워싱턴 스퀘어 공원은 뉴욕의 부산함에서 벗어나 보헤미안적 분위기를 띠는 곳으로 아름다운 분수대가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요. 이 공원은 5번가 아래쪽 뉴욕 대학교 끝자락에 위치하고, 한때는 비트족과 히피들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했어요.

요즘도 다양한 거리 공연가와 버스커, 지역 예술가를 볼 수 있죠. 공원의 남서부 코너는 체스 테이블로 유명하며 이곳에서 전설적인 체스 대결이 펼쳐지기도 했어요. 공원 입구에 있는 워싱턴 스퀘어 아치는 미국의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 취임 100주년을 기념하여 1892년에 세워졌죠.

– 주소 : Washington Square, New York, NY 10012, USA


8. 더 하이 라인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더 하이 라인은 맨해튼 첼시 지역과 허드슨 강을 따라 이어지는 2.3km 구간에서 뉴욕 전경을 볼 수 있는 철도 육교예요. 이 철도 육교는 19세기 중반에 설계되었지만 수백 명이 사망한 후 위험 지역으로 선언하고 1980년에 사용을 중단했어요.

21세기 초에는 아름다운 정원으로 거듭났죠. 요즘은 철도를 따라 산책하며 첼시 지역, 허드슨 강, 철로를 따라 꾸민 멋진 녹지를 아름다운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요. 그 덕분에 첼시 지역에 새로운 활력이 생겼고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가 되었어요.

– 주소 : New York, NY, USA

 


9. 벨베데레 성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벨베데레 성은 센트럴 파크와 그 주변의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실제 성탑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 성은 19세기에 건설되었는데, 건축가 캘버트 보와 제이콥 리 몰드가 설계했고 그 이후로 여러 번에 걸쳐 개조 공사를 거쳤죠.

지금은 센트럴 파크의 랜드마크가 되었어요. 벨베데레 성에는 공원 방문자 센터와 기념품점도 있어요.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망대 중 하나로, 구불구불 이어지는 돌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죠. 미국 국립 기상청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시설이기도 해요.

– 주소 : New York, NY, USA

 


10. 베데스다 분수

뉴욕 여행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열 번째! 베데스다 테라스의 베데스다 분수는 ‘물의 천사’라는 상징적 조각상이 있고 그 주변으로 넓은 녹지가 펼쳐져 있어 사진을 찍기에 좋아요. 이 분수를 중심으로 하는 테라스에는 웅장한 계단과 테라스 드라이브 아래의 지하도가 특징이죠.

뉴브런즈윅 사암으로 건설되어서 독특한 머스터드색이에요. 센트럴 파크 중심부에는 분수와 테라스가 있어요. 분수 자체는 테라스 아래쪽에 위치하고 1864년에 세워졌죠. 가장 위에 있는 조각상은 1868년에 엠마 스테빈스가 만든 작품으로, 1873년부터 성서에 나오는 베데스다 연못의 치유력을 상징하며 분수를 굽어보고 있어요.

– 주소 : 72 Terrace Dr, New York, NY 10021, USA

 

끝.


관련 글 바로가기

미국 뉴욕 여행, 뉴욕 현지인처럼 쇼핑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알아보기

미국 뉴욕 여행, 저녁을 먹고 난 후 즐길거리 알아보기

미국 뉴욕 여행, 멋진 풍경과 스카이라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명소 알아보기

미국 뉴욕 여행,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관광지 명소 알아보기

미국 뉴욕 여행, 극장 뮤지컬 즐길거리 명소 알아보기

미국 뉴욕 여행, 공연 문화 여행 코스 알아보기

미국 뉴욕 여행, 인기 핫플 명소 알아보기

미국 뉴욕 여행, 문화 예술 관광 명소 여행지 알아보기

미국 뉴욕, 자동차 드라이브 여행 명소 알아보기

미국 뉴욕, 산책하기 좋은 공원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