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ting, chef, food-4282016.jpg
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여행, 교회 성당 가볼만한 관광 명소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여행 교회 성당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는 완전한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이며, 수많은 사원과 교회가 있습니다. 기독교, 이슬람교, 유대교, 힌두교, 불교 및 도교 등 아주 다양하죠. 라이언 시티에는 모든 종교의 예배당이 있어요.

건물이 아름다워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으며 싱가포르 섬 전역에 퍼져 있죠. 싱가포르 교회 성당 가볼만한곳 명소로는 마게인 아보스 회당, 세인트 앤드류 성당, 세인트 조지 더 일루미네이터 교회, 선한 목자의 대성당이 있습니다.


1. 마게인 아보스 회당

싱가포르 여행 교회 성당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워털루 스트리트에 있는 유대교 회당으로, 싱가포르의 작지만 유력한 유대인 공동체가 지은 곳입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건축 양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1878년에 지은 마게인 아보스 회당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유대교 회당 중 하나입니다.

 


2. 세인트 앤드류 성당

싱가포르 여행 교회 성당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세인트 앤드류 스트리트에 있는 우아한 성공회 성당으로, 1938년에 G D 콜맨이 지은 전신 교회가 1852년에 번개를 맞고 파손된 후에 지었다고 해요. 현재의 성당은 1856년 로널드 맥퍼슨이 설계한 것입니다. 교회의 방문객 센터에는 교회의 역사에 관한 사진, 그림, 유물, 영상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가이드 투어도 가능하답니다.

 


3. 세인트 조지 더 일루미네이터 교회

싱가포르 여행 교회 성당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1835년에 지은 아르메니아 교회로,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입니다. 아르메니아 교회의 첫 번째 수도사인 세인트 조지에게 헌정된 교회인데요. 현재는 국가 기념물로 지정되었으며, 식민지 시대의 건축가인 조지 콜맨이 설계한 역작으로 손꼽힙니다.

 


4. 선한 목자의 대성당

싱가포르 여행 교회 성당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퀸 스트리트에 있는 이 교회는 1843년에 지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가톨릭 교회입니다. 두 명의 위대한 식민지 시대의 건축가 D L 스위니와 J T 톰슨 사이의 치열한 경쟁을 거쳐 건축가를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톰슨의 디자인을 선택하게 되었고, 세 번째 건축가인 찰스 다이스가 1년 뒤에 탑과 첨탑을 추가했습니다. 지금은 국가 기념물로 지정되었답니다.

 

 

끝.


관련 글 바로가기

미각을 사로잡는 맛의 여행, 싱가포르 핫한 레스토랑 알아보기

다양한 종교의 아름다움을 만나는 싱가포르 여행 사원 관광 명소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여행, 풍요로운 맛집의 관광 명소

다채로운 문화를 만나는 싱가포르 부기스 캄퐁 글람 가볼만한 곳

싱가포르 여행,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시빅 지구 관광 명소 알아보기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맛집 여행, 핫플 레스토랑 알아보기

싱가포르 먹거리 탐방, 현지 맛집으로 떠나는 맛있는 여행

싱가포르 여행 센토사 섬, 해변가 인기 맛집 알아보기

“싱가포르 여행의 럭셔리 레스토랑 명소 알아보기”

“싱가포르 여행: 클락키 리버사이드의 밤을 즐기는 명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