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ior.com/ko_kr
패션

디올(Dior)에서 출시한 고급 에어팟 케이스

안녕하세요 화니에요 🙂

오늘은 디올(Dior)에서 출시한 고급 에어팟 케이스에 대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최근 디올에서 Apple사의 ‘AirPod’전용 케이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케이스는 이탈리아에서 제조되며, 검은색의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제품의 정면, 커버 안 쪽, 제품 고리에 ‘DIOR’이라는 로고를 넣어 누가 봐도 “나 디올임”이라는 포스를 내뿜고 있습니다.

기존에 유통되고 있는 일반적인 에어팟 케이스와는 조금 다르게 덮개를 통해 열고 닫는 구조로 제작되어서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고리마저도 고급스럽습니다) 디올의 로고가 주는 ‘감성으로 사용하는 사치품’이라는 생각에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디올(Dior)의 ‘블랙 송아지 가죽 에어팟 케이스’ 제품 (출처 : Dior.com)

 

 

제품의 가격은 디올의 공식홈페이지 기준 450,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구매처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타 브랜드의 에어팟 케이스에 비해 어마어마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많이 판매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만,

소문에 의하면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되는 사태도 있다고 합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에어팟은 미포함입니다) 현재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AirPods 무선 충전 케이스 모델’ 제품이 24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거야말로 주객이 전도된 상황이 아닌가 싶습니다.

말 그대로 배보다 배꼽이 커진것이죠. 하지만 실용성을 위해 나온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사치품’으로써의 기능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일부 인터넷에서는 부정적인 시선이 대부분이지만, 구매하는 사람을 욕하거나 비난할 수 있는 권리는 없습니다.

스스로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이 되고, 가치관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거니까요.(구매하시는 분들은 부럽습니다…)

 

                                           디올(Dior)의 ‘블랙 송아지 가죽 에어팟 케이스’ 제품 (출처 : Dior.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